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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림 내 추천인코드 하드 럭셔리 재판매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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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Jesse Milliman 작성일24-02-05 09:40 조회113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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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rpizio는 하드 럭셔리 전문가들이 수집가와 감정가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청중 브랜드들도 점점 더 직접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어하고 있습니다. 시계, 크림 추천인 주얼리, 핸드백에 초점을 맞춘 전문가들은 Vestiaire Collective 및 The RealReal과 같은 대규모 중고 플랫폼, Ebay와 같은 종합 거대 기업, Sotheby's를 포함한 경매 회사 및 브랜드 자체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여러 면에서 하드 럭셔리는 예술처럼 행동합니다. 1차 시장의 최고급 제품에서는 단순한 액세서리가 아닌 메시지를 전달하려는 의도로 시계, 주얼리, 핸드백이 제작됩니다. "Conscious Luxury 22 보고서의 데이터에 따르면 중고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종종 상징적인 브랜드에서 희귀한 요소를 찾는 고가치 고객을 점점 더 많이 유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럭셔리 재판매 산업도 성장하고 있습니다. 럭셔리는 "지속될 수 있어야 합니다." 영원히"라고 루포는 개막식에서 말했다. "지난 2년 반 동안 우리는 정품 보증 서비스를 통해 200만 개가 넘는 제품을 인증했습니다. "이 가격대에서 고객은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의 조언과 서비스가 필요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D'Arpizio는 재판매가 "위협에서 기회로" 바뀌었다고 말합니다. 하드 럭셔리 재판매 시장은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새 제품 구매는 그 빛을 잃었습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Castafiore, 58 Facettes, Watchbox, 시계 제조사 Zenith의 새로운 빈티지 제품 등 이전에 사랑받았던 하드 럭셔리 벤처 기업이 가죽 제품과 시계 수리를 전담하는 아틀리에 옆에 전시되었습니다. $500 이상의 가격이 책정된 상품은 구매자에게 배송되기 전에 전문가 팀의 확인을 거칩니다. 이전에 사랑받았던 하드 럭셔리에 대한 욕구는 2022년 말에 급격히 부각되었습니다. 11월, 제네바 하드 럭셔리 무역 박람회 Watches & Wonders의 전 대표였던 Fabienne Lupo는 ReLuxury라는 중고 럭셔리 제품 전용 새로운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그 결과, 더 많은 기업들이 하드 럭셔리 재판매 경쟁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명품 재판매 시장에서 기회를 노리는 사람들에 대해 Bain의 D'Arpizio는 상품 인증에 드는 비용이 높기 때문에 특정 기술을 갖춘 인력을 고용하고 교육하거나 제3자에게 의존해야 한다는 점을 지적합니다. Zenith, Van Cleef & Arpels, Cartier 및 Buccellati와 같은 브랜드는 아카이브를 활용하고 재판매를 위해 특별 제품을 다시 구매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소매업체 및 제3자 마켓플레이스는 매장 내 재판매, 대량 디지털화 및 저탄소 지역 구매를 위해 협력하여 순환 패션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스위스 Watchbox의 수석 부사장인 Patrik Hoffmann은 "시계를 최고 수준으로 수리하고 인증하는 것이 우리의 관심사이며 이는 신뢰의 표현입니다."라고 설명합니다. 2021년 이베이는 운동화와 고급 시계에 대한 '진품 보증'을 출시했습니다. 신뢰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Ebay는 2021년 운동화와 고급 시계에 대한 '진품 보증'을 출시했습니다. 위탁과 소유권을 혼합하면 플랫폼이 광범위한 소싱 풀을 보유하고 판매자와의 신뢰를 구축하며 주식의 완전한 소유권에 따른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고 Orlowski는 말합니다. Farfetch의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담당 수석 이사인 Thomas Berry는 중고 제품이 개인 및 플래티넘 등급 고객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에게도 매력적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는 이미 박물관 전시를 위한 개인 소장품을 관리하는 내부 전문가를 양성했습니다. 일부 재료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달하기가 더 어려워지고, 이로 인해 빈티지 제품의 가격을 정확하게 책정하기가 더욱 어려워지기 때문에 복원 과정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수리 및 복원 비용이 부담스럽기 때문에 새것과 같은 상태로 판매하기 위해 너무 많은 작업이 필요하지 않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의 중요성을 지적합니다. 현재 Zenith Icons는 당사 부티크(실제 및 온라인)에서만 독점 판매됩니다. 시계는 미국 시계 수리업체인 Stoll & Co에서 검사를 받고, 주얼리는 미국 보석협회(GIA)에서 검사를 받습니다. 많은 사랑을 받은 명품 가방, 시계, 주얼리 사이트인 Collector Square는 파리에 본사를 둔 경매업체 Artcurial의 CEO인 Nicolas Orlowski와 그의 아내 Osanna Orlowski가 2013년에 공동 설립했습니다. Osanna Orlowski는 시장 모델이 적합하지 않다고 주장합니다. 하드 럭셔리 클라이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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